캐나다
8박10일
옐로나이프 → 캐나디언로키지역 → 재스퍼 → 밴쿠버
1인
* 항공 TAX 가 포함된 최저가 항공(S Class) 기준으로, 환율에 따라 TAX 가 변동될 수 있으며 출발일의 좌석 상황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인1실 기준 성인 요금으로 상기 요금은 출발일(주말 추가요금 있음), 호텔 등급(또는 주말숙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싱글 비용 추가)
* 12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상품에 따라 성인 요금의 50~80%로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본 상품은 매일 출발 확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정 여부 및 정확한 금액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호텔 및 일정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에어캐나다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또는 비지니스석 이용을 원하실 경우, 문의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일정 연장 및 추가가 가능한 상품 입니다. 상담 시 원하시는 일정을 알려 주시면 맞춤 여행 일정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본 상품은 호텔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호텔 변경 시 가격 변동 및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옐로나이프 호텔은 Quality Inn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본 상품의 밴프 호텔은 엘크 앤 에비뉴 (Elk&Avenue)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본 상품의 자스퍼 호텔은 TONQUIN INN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본 상품의 밴쿠버 호텔은 RAMADA BY WYNDHAM VANCOUVER DOWNTOWN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항공은 에어캐나다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가 기준 금액으로, 예약하시는 시점과 출발 일에 따라 항공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수기 최저가 기준)
- 인천-옐로나이프-캘거리-인천 항공료 (택스 포함)
- 옐로나이프 호텔 숙박 3박, 밴프 호텔 숙박 1박, 레이크루이스1박 자스퍼 호텔 숙박1박, 밴쿠버 호텔 숙박 1박
- 옐로나이프 공항-호텔 왕복 셔틀
- 오로라빌리지 오로라 체험 3회 (야식 1회)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투어
- 웰컴키트
- 콜롬비아 설상차투어
- 요호국립공원 투어
- 캘거리공항-밴프 셔틀버스
- 자스퍼-밴쿠버행 비아레일 탑승권 (이코노미석 기준 / 식사 불포함)
- 밴쿠버 시티투어버스 탑승권
- 일정 외 추가 액티비티
- 호텔 조식 및 전일정 식사
- 기타 개인 지출 경비
- 현지 식당 및 호텔 봉사자 매너 팁
(현지 식사 및 호텔 룸 팁은 현지 식당 및 호텔 이용 시 매너팁이며,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 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 출도착 시간은 출발일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날씨, 기후, 도로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권 유효기간은 출발 및 입국 기준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하며, 여권 서명란에 반드시 자필서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1회 사용한 단수여권은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캐나다 여행 시, 캐나다 전자 여행 허가 승인(eTA)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 캐나다 여행 전후로 미국 방문 시에는 미국 ESTA 또는 미국비자가 꼭 필요 합니다.
- 입국심사는 입국심사관의 고유권한이므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항공편 변경/지연 등으로 추가비용 발생시 고객본인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준비물
환전 : 캐나다에서는 캐나다 달러를, 미국에서는 미국 달러를 사용하니 각 나라에 맞추어 환전해 주세요.
세면도구 및 개인용품 : 캐나다/미국 호텔에서는 샴푸, 비누 외 세면도구와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상비약 : 평소 복용하시는 약, 이외에 소화제, 두통제, 생리용품 등을 챙겨주세요.
전압 : 캐나다/미국에서는 110V를 사용합니다.
여행 취소료 부과 안내
- 여행개시 22일전(~22)까지 통보시 : 취소 수수료 10만원
- 여행개시 15일전까지(21~15)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14~8) 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개시 2일전까지(7~2)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 항공권은 발권 후 취소 및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각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 비아레일 취소 및 변경은 비아레일의 규정에 따릅니다.
** 항공편 및 열차(비아레일 등)의 연착, 지연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여행일정의 취소, 변경 등에 대해서는 여행사는 별도의 환불, 보상이나 대체성격의 지원이 불가합니다.
[AC064]
- 항공 탑승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좌석지정: 에어캐나다 사전 좌석 지정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하지 않을 경우, 당일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됩니다.
*마일리지적립: 에어캐나다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50~100%) 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미리 적립 요청하시거나 당일 인천공항에서 체크인하실 때에 적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밴쿠버 공항 환승하기
캐나다 입국심사 > 수하물 찾기 > 국내선 청사로 이동하여 수하물 보내기 > 보안검색 > 국내선 게이트 확인 후 게이트로 이동
[AC8478]
옐로나이프 공항에서 오로라빌리지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 및 자유시간
오로라 빌리지 이동 (호텔 앞 픽업)
* 오로라 빌리지 서비스
- 오로라 관찰 체험
- 야식 제공 : 컵라면
- 웰컴키트
오전 휴식 및 자유시간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 차 안에서 즐기는 관광 : 다운타운 및 올드타운 소개
- 차에서 내려서 즐기는 관광
노스웨스트 테리토리 주정부청사
Prince of Wales 박물관 방문
로컬 Gift shop
* 밴프 추천 여행지
- 밴프 에비뉴에서 만나는 맛있는 먹거리와 멋진 상점
-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 추천 옵션
- 밴프 곤돌라
밴프 곤돌라는 2281m의 설퍼산 정상까지 8분만에 연결하는 케이블카로, 밴프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 입니다. 밴프 곤돌라를 타고 설퍼산 정상으로 올라가 전망대에서 밴프 타운과 함께 국립공원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
*호텔 체크인: 호텔 예약확인서와 여권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보증금: 미주지역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체크인 시에 고객 카드로 보증금을 결제합니다. (1박당 $100내외) 체크아웃 시, 호텔 내 객실시설 및 미니바 사용 등에 따른 추가 결제를 위한 것이므로,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추가 결제가 없을 경우, 미리 승인한 보증금은 취소 됩니다.
Columbia Icefield Discovery & Glacier Adventure 콜롬비아 빙하 설상차투어
투어 (9시간 소요)
*픽업 장소: 호텔 앞 로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까바귀발 빙하과 페이토 호수를 지나 컬럼비아 아이스 필드에 도착합니다.
대빙원을 직접 만나는 설상차 투어가 포함되어 있고 2014년부터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글라시어 스카이 워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중식 포함
호텔 체크인 후 휴식
*비아레일 안내 (수/토 주 2회 운영)
출발시각 1시간 전까지 역에 도착을 해서 탑승 수속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코노미(일반석)의 경우 식사 불 포함이므로 열차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시거나 사전에 음식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침대칸의 경우 탑승하시는 날의 저녁은 제공 되지 않으며 다음날 아침과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침대칸 추가비용은 담당자에게 별도로 요청
호텔로 이동하여 호텔 체크인 후 오후 밴쿠버 자유여행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실 경우, 짐을 카운터에 맡겨 놓을 수 있습니다.)
밴쿠버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여 오후 밴쿠버 자유여행
*밴쿠버 시티투어버스
밴쿠버 시티투어버스는 밴쿠버의 관광명소를 순회하는 영국식 2 층 또는 오픈버스로 알려진 빅버스는 티켓을 소지하고 24시간동안 버스를 무한대로 탑승할 수 있으며 스케줄 상의 23개 버스 정류소를 계속 순회 함으로 관광명소 + 숙박지를 오고 가며 편안한 자유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류소
- Gastown
– Canada Place (Cruise Terminal)
– Robson Shopping District
– Coal Harbour & Harbour Cruises
– Stanley Park Pavilion
– English Bay Beach
– False Creek/ Aquatic Centre
– Granville Island
– Yaletown
– Chinatown
에어캐나다AC,웨스트젯WS,대한항공KE
여행 취소료 부과 안내
- 여행개시 22일전(~22)까지 통보시 : 취소 수수료 10만원
- 여행개시 15일전까지(21~15)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14~8) 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개시 2일전까지(7~2)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 항공권은 발권 후 취소 및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각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 비아레일 취소 및 변경은 비아레일의 규정에 따릅니다.